친구에게 출산선물로 11월28일 어라운드윙고 쏘서 선물받았습니다
조리원갔다 아기돌본다고 이래저래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어제서야 제품조립하려고 박스개봉했는데
한쪽기둥 밑부분에 금이가있고 약간깨져있더군요
혹시나 배송중 사고인가싶어 깨진 프라스틱이 박스안에있나싶어 샅샅이 찾아봤는데
없습니다 다른포장 하나도 뜯지않았지만 물건 받은지 3개월이
지났기때문에 유상으로라도 기둥하나만 구입을하던지 교환을 하던지 그래야겠다는 생각으로
전화를했더니 박지애 상담원은 앵무새마냥 기간이 지났기때문에 as는 죽어도안되고
사용 부주의로 깨졌는지 누가아냐고 그럽니다 기둥을 제외한 나머지 부속물들은 모두 포장이
되어왔고 일체 포장도 뜯지않았다고 말을해도 뉘집 개가짓느냐는 식으로 기간지나서 안된다고
무한반복합니다 월급 줘가면사 상담원 뭐하러둡니까??? 상담원이면 이런저런 방법을 알아보거나
설명해주는게 상담원 아닙니까?? 만약 상담원이 기간이 경과하였으니 무상 처리는 안되고
유상처리만 가능하다고 말했어도 이렇게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을것 같습니다 유상처리가 가능하다
해도 억울한건 접니다 깨진제품 받고 사용한번 안해봤는데유상으로 교환하면 기분좋을까요??
그래도 늦게뜯어본죄로 유상으로라도 처리를 하려고 했는데 앵무새가 상담원으로 앉아있을줄은
정말 몰랐네요 상담원은 고객이랑 이런저런 문제가 생길경우 해결방안을 상담해주는게 본연의 임무이지
싶은데 이럴거면 앞으로는 ARS로 반복재생 해놓으세요 그럼 기분이라도 덜 나쁠것 같네요
기둥이 아닌 악세사리라던지 다른쪽에 이상이 있으면
귀찮아서라도 그냥씁니다 교환 반품 이런거 귀찮아서 웬만하면 그냥쓰는 성격인데
기둥이 저꼴아지니 20만원 넘는제품 그냥 갖다버리는 수밖에 없네요
앞으로 이것저것 구입할게 참 많았는데 이번기회로 아주 잘 배웠습니다~~
두번다시 쌍팔년도식 운영하는 이런곳 이용할일 없겠네요